피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사람은 태어나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독서나 뜨개질, 십자수 등 다소 정적인 활동이 있는가 하면, 씨름이나 조정, 육상이나 사냥 등 과격하고 정적인 활동 또한 존재합니다. 문제는 이렇게 과격하고 동적인 활동을 하다 보면, 멍이 들기도 하고, 상처를 입기도 하는데요, 만일 날카로운 곳에 긁히거나 베인 경우, 몸에서는 피라고 불리는 혈액이 나와 그 부분을 보호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피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석은 어떻게 나타날까요? 다음으로 피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두기

    [1] 현실에서 피를 흘리게 된다면 겁나고 위험한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피를 흘리는 상황이나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아래 피가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미 반 진담 반으로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피가 나오는 꿈 - 신체 부위 편 1

    에서 피가 나오더라도, 어떤 신체 부위에서 피가 나왔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다음으로, 피가 나오는 꿈 - 신체 부위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입에서 피가 나는 꿈 - 입에서 피를 토하거나 피가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는 본인의 건강 상태가 점차 좋아지게 되며, 본인이 그토록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생리혈이 나오는 꿈 - 생리하는 꿈은 본인의 불안감이나 우울감, 스트레스, 걱정, 고민 등이 곧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코피를 흘리는 꿈 - 코피가 나는 꿈은 본인에게 재물이나 행운 등이 따라오고, 본인의 진가를 주변 사람이 인정해주는 계기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배에 피가 나는 꿈 - 복부에 피가 나는 꿈은 본인과 주변 사람과의 신뢰 관계가 더욱 두터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지식을 많이 습득해 똑똑해지며, 새로운 아이디어가 계속 생겨난다는 것을 의미하고,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하게 된다는 것 또한 암시합니다.
    • 무릎에 피가 나는 꿈 - 무릎에 피가 나는 꿈은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기거나, 충동구매를 하는 등,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 귀에서 피가 나는 꿈은 누군가가 본인의 험담을 하거나, 본인이 구설에 오르는 등 대인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피눈물을 흘리는 꿈 - 눈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현재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 경쟁자나 방해물 등이 나타나 난항을 겪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가 나오는 꿈 - 신체 부위 편 2

    계속해서, 피가 나오는 꿈 - 신체 부위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항문에 피가 나는 꿈 - 흔히 피똥을 싼다고 말하기도 하는, 혈변을 보는 꿈을 꿨다면, 사소한 실수로 인해 막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오줌에 피가 나는 꿈 - 혈뇨라고도 불리는 피가 나는 오줌을 보는 꿈은, 뜻밖의 상황이나 장소에서 행운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입술에서 피가 나는 꿈 - 입술을 다치거나, 물어뜯어 피가 나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횡재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잇몸에 피가 나는 꿈 - 양치하다가 잇몸에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계획이나 목적이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아 난감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손톱이 빠져 피가 나는 꿈 - 손톱이 빠져 피가 나는 꿈은 집안에 불화나 우환이 발생하며, 본인의 가정에 사고나 질병 등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가슴에 피가 나는 꿈 - 가슴에서 피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소원이나 소망 등이 마침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등에서 피가 나는 꿈 - 등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가족이나 부하 직원, 배우자 등에게 좋은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발에서 피가 나는 꿈 - 발에서 피가 나는 꿈은 투자 등에 실패하여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가 나오는 꿈 - 피 관련 상황 편 1

    꿈에서 피를 보더라도, 피가 나오는 관련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다음으로, 피가 나오는 꿈 - 피 관련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를 마시는 꿈 - 피를 마시는 꿈은 본인에게 금품이나 재물 등의 큰돈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진한 핏자국을 보는 꿈 - 진한 핏자국을 보는 꿈은, 본인이 돈을 투자했던 곳에서 큰 수익이 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몸에 피가 묻는 꿈 - 몸에 피가 묻는 꿈은 문서를 관리하고 정리하는 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몸에 묻은 피를 닦아 내는 꿈 - 몸에 묻은 피를 닦아 내는 꿈은, 계약 파기로 인해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다른 사람의 피가 본인에게 묻는 꿈 - 다른 사람의 피가 본인에게 묻는 꿈은 주변 사람으로 인해 본인이 피해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피가 묻은 옷을 감추는 꿈 - 피가 묻은 옷을 감추는 꿈은 본인의 약점이나 실수를 감추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침대에 피가 흥건한 꿈 - 침대에 피가 흥건히 있는 꿈은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불륜이나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꿈 -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지인이나 친구 등이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피가 나오는 꿈 - 피 관련 상황 편 2

    계속해서, 피가 나오는 꿈 - 피 관련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타인이 피를 흘리는 것을 바라만 본 꿈 - 타인이 피를 흘리는 것을 그저 바라만 보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의 해결 방법을 몰라 난감해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누군가를 찔렀는데, 피가 나오지 않는 꿈 - 누군가를 날카로운 것으로 찔렀지만, 피가 나오지 않는 꿈은 본인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누군가를 찔러, 피가 많이 나오는 꿈 - 누군가를 찔러 피가 많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앞날에 행운과 재물이 가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그릇에 피가 가득 찬 꿈 - 그릇에 피가 가득 차 있는 꿈은 예기치 못한 장소에서 횡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싸움 중 피가 나는 꿈 - 싸움 중 피를 흘리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나 행운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는 꿈 -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사업이 번창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음에도, 이 기회를 제대로 알지 못해 날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뱀에게 물려 피를 흘리는 꿈 - 뱀에게 물려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귀인이나 조력자, 협력자 등이 나타나 본인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현실에서 피가 나게 된다면 상당히 불쾌하고 아픈 느낌이 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피를 본다면 대부분 길몽인 가능성이 큰데요, 만일 꿈에서 피를 보았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피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