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만나는 꿈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가족, 친구, 친척 등을 만나는 것은 일상적인 일입니다. 하지만, 전 여자친구, 남자친구, 은사님, 교수님 등을 만나는 것은 중요하지만 불안감이 공존하는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이러한 만남을 꿈속에서 하게 된다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다음으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를 만나는 꿈 - 인물 편

    꿈속에서 누군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인물 편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졸업한 학교의 선생님을 만나는 꿈 : 선생님을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본인이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일이 마침내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학창 시절 친구를 만나는 꿈 : 학창 시절 친구를 만나는 꿈은,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가 투영된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현재의 인간관계와 생활이 마음에 들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유명인을 만나는 꿈 : 연예인이나 유명인을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본인이 권력과 명예를 얻고, 남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낯선 여자를 만나는 꿈 : 한 번도 본 적 없는 낯선 여자를 만나는 꿈은 흉몽으로써, 본인에게 안 좋은 일들이 닥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전 남친을 만나는 꿈 : 전 남친을 만나는 꿈은, 전 남친과 다시 잘됐으면 하는 본인의 의지가 투영된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현재 남친이 있다면 현재 남친이 다른 여자에게 관심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전 여친을 만나는 꿈 : 전 여친을 만나는 꿈 또한, 전 여친과 다시 잘되기를 바란다는 의지가 투영된 것이며, 현재 여친이 있다면 그 여친과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짝사랑하던 사람을 만나는 꿈 : 짝사랑했던 사람을 만나는 꿈은, 그 상대방을 만나고 싶다는 간절한 의지가 투영된 것이며, 아주 드물게 상대방도 본인을 만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애인의 부모님을 만나는 꿈 : 애인의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두터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를 만나는 꿈 - 장소 편

    누군가를 만나는 꿈은 어디에서 만나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다음으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장소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모님을 고향에서 만나는 꿈 : 현재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을 꿈속 고향에서 만나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일 이런 꿈을 꿨다면, 부모님의 안부를 물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산속에서 선녀를 만나는 꿈 : 산속에서 선녀를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빗속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빗속에서 만난 누군가와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피해를 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카페에서 오래된 지인을 만나는 꿈 : 카페에서 오래된 지인을 만나는 꿈은 그 오래된 지인이 본인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학교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 : 학교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은 길몽으로, 본인을 도와주는 조력자를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공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공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역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은 만난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거나 원만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포장마차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 포장마차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는 꿈은 오래된 지인을 만나 추억을 회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는 꿈입니다.

    마치며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설레기도 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그 사람을 보고 싶다는 심리적인 영향이 클 수 있으며, 드물게 그 사람도 본인과 만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꿈속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그 누군가에게 연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