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세상에는 아주 많은 위기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위기에는 단순히 넘어지거나 긁혀서 조금의 멍과 찰과상을 입는 경우도 있지만, 아주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의 큰 위기 또한 존재합니다. 사람의 몸은 연약하므로, 최대한 본인의 몸이 다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위험한 곳에는 가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한데요, 하지만 본인도 모르는 사이 태풍이나 화재, 쓰나미 등의 천재지변, 자연재해와 같은 사고가 발생한다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화재는 작은 불씨로 시작하지만, 점점 번져, 어마어마하게 큰 재산 피해는 물론, 인명 피해를 입히는 대표적인 재해에 해당하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불이 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불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불의 크기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 어디에서 불이 났으며, 불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그리고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불이 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불이 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태 편

    불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불의 크기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이 꺼지고 연기만 나는 꿈 - 불이 꺼지고 연기만 나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불이 뜨겁지 않았던 꿈 - 불이 뜨겁지 않았던 꿈은, 본인에게 다가온 고난, 역경, 시련 등을 순조롭게 이겨낸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활활 타오르는 불을 끄는 꿈 - 활활 타오르는 불을 끄는 꿈은, 본인의 경솔한 태도로 인해, 크나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벼락이 떨어져 불이 나는 꿈 - 벼락이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 엄청난 금액의 복권, 경품, 사은품 등에 당첨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산불이 번지는 꿈 - 산불이 번지는 꿈은, 본인의 권리, 권력, 권한 등이 늘어나고, 본인의 명성이나 이름이 널리 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1

    불이 나는 꿈을 꾸더라도, 어디에서 불이 났으며, 불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그리고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집에 불이 나는 꿈 - 집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번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고층빌딩에 불이 나는 꿈 - 고층빌딩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과 사업, 프로젝트 등이 성공하여, 많은 재산, 재물 등을 얻고, 명예, 권력을 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가 사는 집에 불이 나는 꿈 - 내가 사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친척 등과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지거나, 자손 대대로 건강을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내가 불에 타 죽는 꿈 - 내가 불에 타 죽는 꿈은, 본인의 안 좋았던 상황, 환경, 현상 등이 호전되어간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5.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 -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본인에게 다가올 절호의 찬스, 기회, 행운, 재물 등을 본인의 실수로 날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이 알아서 꺼지는 꿈 - 불이 알아서 꺼지는 꿈은, 일이나 사업에 크나큰 장애물, 방해꾼 등을 만나,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남의 몸에 불이 붙는 꿈 - 남의 몸에 불이 붙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업무 등을 도와줄 조력자, 협력자, 귀인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 -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은, 학교나 회사에서의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심적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 내 몸에 불이 붙는 꿈은, 그 누구의 방해나 압박, 억압, 참견 없이, 오로지 본인만의 노력으로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불이 삽시간에 번지는 꿈 - 불이 삽시간에 번지는 꿈은, 거래처, 투자처 등과의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사업체가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른 집에 났던 불이 내 집으로 번지는 꿈 - 다른 집에 났던 불이 내 집으로 번지는 꿈은, 누군가의 사업을 물려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 -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은, 본인이 추진 중인 여러 가지 일, 사업 등의 계획을 수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소방차가 불을 끄지 못하는 꿈 - 소방차가 불을 끄지 못하는 꿈은, 본인의 영향력이 더욱 커져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 마을 전체가 불에 타는 꿈 - 마을 전체가 불에 타는 꿈은, 본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친척 등에게 많은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 몸담은 회사나 사업체, 학교 등에서 본인의 입지가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4

    계속해서, 불이 나는 꿈 - 상황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을 끄지 못하는 꿈 - 불을 끄지 못하는 꿈은, 불안했다면 본인이 진행 중인 여러 사업에 차질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2. 배에 불이 나는 꿈 - 배에 불이 나는 꿈은, 일거리, 먹을거리가 생기고, 취직, 합격, 당선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부엌에 불이 나는 꿈 -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에 많은 먹을거리, 재물 등을 축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 출구에 불이 나는 꿈 - 출구에 불이 나는 꿈은, 누군가의 강한 압박, 압력, 억압, 참견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불이 나는 곳에 바람이 부는 꿈 - 불이 나는 곳에 바람이 부는 꿈은, 본인의 이름, 권력, 권리, 명예 등이 드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불은 인간의 보금자리를 따뜻하게 해 줄 뿐 아니라, 각종 요리를 데워먹거나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유용한 존재이지만, 집이나 산, 들 등에 불이 붙는다면, 걷잡을 수 없이 커져, 엄청난 재산, 인명 피해를 맞이할 수 있는데요, 만일 불이 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불이 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