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수많은 위험에 부딪힙니다. 최근에 발생한 코로나19 관련 전염병은 물론이고, 지진이나 홍수, 해일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사망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천재지변이 현실에서 발생하게 되면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되며, 천재지변이 발생한 지역은 단시간 내 피해복구가 어렵고, 그 지역 주민들은 질병과 부상은 물론이고 금전적인 피해까지 보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천재지변의 상황이 꿈속에서 발생한다면, 그 해몽은 어떨까요? 다음으로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 - 종류 편

    꿈속에서 천재지변이 일어나도, 어떤 종류의 천재지변이 일어났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산이 분화하는 꿈 : 화산 관련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화산이 분화하는 것을 보는 꿈은 본인의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재물이 들어오는 등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지진이 일어나는 꿈 : 지진이 발생하는 꿈은 흉몽으로, 본인의 주변의 사람들과 언성이 오갈 정도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쓰나미나 해일이 발생하는 꿈 : 쓰나미나 해일이 발생하는 꿈은 흉몽으로,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산사태가 나는 꿈 : 산사태가 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은 물론, 본인의 상사나 윗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태풍이 발생하는 꿈 : 태풍이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환경을 변화시킬 계기나 상황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므로, 그 변화에 잘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천둥 번개가 치는 꿈 : 천둥 번개가 치는 꿈은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폭설이 내리는 꿈 : 폭설이 내려 오갈 수 없는 상황에 빠진 꿈은 본인이 현재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거나, 걱정거리나 고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 우박이 내리는 꿈 : 우박이 내리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정신적으로나 금전적으로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 - 상황 편

    꿈속에서 천재지변이 발생했어도, 그 천재지변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이 발생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일이 본인이나 주변을 덮치는 꿈 : 해일이 본인을 덮친다면 이는 본인에게 곤란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며, 본인이 아닌 주변을 덮친다면, 본인을 둘러싼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해소됨을 암시합니다.
    • 지진으로 본인 집이 무너지는 꿈 : 지진으로 본인의 집이 무너지는 꿈은 흉몽으로, 본인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큰 화산 폭발 소리를 듣는 꿈 : 큰 화산 폭발 소리를 듣는 꿈은 길몽으로, 명예와 권력을 얻거나, 본인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 천재지변으로 많은 사람이 죽는 꿈 : 천재지변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죽는 꿈은, 본인을 둘러싼 분쟁, 고민, 걱정거리가 점차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홍수로 물고기가 펄떡이는 꿈 : 홍수로 물이 사라진 곳에 물고기가 펄떡이는 꿈은 이른 시일 내 예상치 못한 행운이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동차에서 태풍을 만나는 꿈 : 자동차에서 태풍을 만나는 꿈은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태풍 속에서 작업을 하는 꿈 : 태풍 속에서 작업을 하는 꿈은, 현재 본인이 맡은 일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억지로 떠맡아 진행이 잘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 태풍에 대비하는 꿈 : 태풍에 대비하여 맞서 싸우는 꿈은, 현재 본인이 처한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가야 할지 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인간은 대자연 앞에 힘없이 무너질 수밖에 없습니다. 산사태나, 눈사태, 지진, 해일 등의 자연재해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죽었거나 다친 사례가 많이 있는데요, 꿈속에서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가 발생했다면, 그 해몽은 매번 흉몽은 아니며, 길몽일 수 있으므로, 위 포스팅에서 본인이 겪은 천재지변 꿈의 해몽을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잡학 사전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가 나오는 꿈  (0) 2021.09.16
    등산하는 꿈  (0) 2021.09.15
    버스를 타는 꿈  (0) 2021.09.13
    배를 타는 꿈  (0) 2021.09.12
    비행기가 나오는 꿈  (0) 2021.09.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