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를 만나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직업에는, 주로 아이를 돌보고 가사에 전담하는 전업주부, 베이비시터, 파출부 등이 있고,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 등, 학생 또한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님, 교수, 학자 등이 있을 수 있고, 회사원, 연구원, 예술가, 작가, 프로듀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1세기는 다양한 개성을 인정하고, 많은 사람에게 주목받기를 원하는 사람이 많아, 아이돌, 배우, 가수 등과 같은 연예인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연예인 중, 가수는 아름다운 음색과 감각으로, 많은 사람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주는 직업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가수를 만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가수를 만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가수를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가수를 만나 어떤 행동을 했는지, 가수를 만나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가수를 만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가수와 꿈, 해몽 등에 집착하고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가수를 만나는 꿈 - 행동 편 1

    가수를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가수를 만나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수를 만나는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를 만나는 꿈 - 기본적으로, 가수를 만나는 꿈은, 오랫동안 동경하고 존경했던 사람을 만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가수와 기쁘게 악수하는 꿈 - 가수와 기쁘게 악수를 하는 꿈은, 본인의 외모와 재력, 내면, 외면 등을 남에게 드러내게 되고, 좋은 인상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가수와 기분 나쁘게 악수하는 꿈 - 가수와 악수하는 것이, 기분 나빴다면, 본인 주변의 사람과 크고 작은 갈등, 싸움 등이 생겨, 대인 관계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가수와 키스하는 꿈 - 가수와 키스하는 꿈은, 본인의 잠재력, 가치, 능력, 실력 등을 세상에 알리게 되는 계기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수와 사귀는 꿈 - 가수와 사귀는 꿈은, 본인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거나 연애를 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가수와 함께 노래하는 꿈 - 가수와 함께 노래 부르는 꿈은, 본인의 노력과 성과, 잠재력 등을 남에게 인정받고자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가수의 밝은 노래를 듣는 꿈 - 가수의 노래를 듣는 꿈은, 그 노래가 밝고 활기찼다면, 본인의 미래 또한 행복하고 기쁜 나날이 지속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가수의 슬픈 노래를 듣는 꿈 - 가수의 슬픈 노래를 듣는 꿈은, 연인, 친구, 가족 등과의 이별을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수를 만나는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가수를 만나는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와 사진을 찍는 꿈 - 가수와 사진 촬영을 하는 꿈은, 본인이 진정으로 만나고 싶어 하는 사람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수의 매니저가 되는 꿈 - 가수의 매니저가 되는 꿈은, 권력자나 기관, 단체 등에 힘입어, 신분 상승을 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가수와 결혼하는 꿈 - 가수와 결혼하는 꿈은, 실제로 그 가수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거나, 좋아하고 존경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가수가 되어 노래하는 꿈 - 가수가 되어 노래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이나 외면, 내면 등이 남에게 인정받거나 주목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가수의 콘서트에 가는 꿈 - 가수의 콘서트에 가는 꿈은, 단조롭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가수와 사귀는 꿈 - 가수와 사귀는 꿈은, 본인이 좋아하고 존경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다는 열망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7. 내가 가수가 되는 꿈 - 내가 가수가 되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잠재력, 창의력 등을 크게 발휘하여, 많은 사람의 인정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가수가 죽는 꿈 - 가수가 갑자기 죽어버리는 꿈은, 주변 사람의 기대나 압박, 압력 등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수를 만나는 꿈 - 상황 편

    가수를 만나는 꿈을 꾸더라도, 가수를 만나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수를 만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와 다른 사람이 대화하는 꿈 - 다른 사람과 가수가 대화하는 꿈은, 주변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시기하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가수가 기절하는 꿈 - 가수가 갑자기 기절하는 꿈은, 본인의 주변 사람과 크고 작은 오해가 발생하여,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가수와의 만남이 무산되는 꿈 - 가수와의 만남이 취소되는 꿈은, 본인의 계획이나 사업, 일 등이 중단되거나 취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싫어하는 가수가 나오는 꿈 - 싫어하는 가수가 나오는 꿈은, 평정심, 직관력, 통찰력 등이 떨어져,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친구가 가수가 되는 꿈 - 친구가 가수가 되는 꿈은, 그 친구가 평소에 잘난 체를 하거나, 미운 짓을 많이 하는 등, 귀찮고 불편한 사람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애인이 가수가 되는 꿈 - 연인이 가수가 되는 꿈은, 연인 사이에 권태기나 갈등, 마찰 등이 발생하여, 헤어짐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가수와 친구가 되는 꿈 - 가수와 친구가 되는 꿈은, 본인이 갖춘 능력과 잠재력, 가치에 비해, 많은 것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가수가 노래를 못 부르는 꿈 - 가수가 노래를 잘 못하는 꿈은, 본인의 자만심이나 오만함, 방심 등으로 인해 크고 작은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가수는 말 그대로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으로서,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며, 많은 사람의 지지와 호응을 받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가수를 만나는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가수를 만나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