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맡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사람은 다양한 감각을 가지고 일상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감각에는, 눈으로 앞을 보는 시각, 코로 냄새를 맡는 후각, 귀로 소리를 듣는 청각, 피부로 감각을 느끼는 촉각, 혀로 맛을 느끼는 미각이 존재하며, 이를 오감이라고 부릅니다. 만일 이러한 감각 중 단 한 가지라도 장애나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인간은 일상생활을 유지하기가 힘들고, 삶의 질 또한 현저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오감 다섯 가지는 모두 다 중요하지만, 특히 후각은, 불쾌하고 더러운 냄새를 맡는 것은 물론, 맛있고 향긋한 냄새를 맡아 인간의 기분을 좌우하는 중요한 감각인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냄새를 맡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냄새를 맡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냄새를 맡는다고 할지라도, 그 냄새의 종류나 냄새를 맡기 전후의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냄새를 맡는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냄새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냄새를 맡는 꿈 - 종류 편 1

    꿈에서 냄새를 맡는다고 할지라도, 그 냄새의 종류가 무엇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냄새를 맡는 꿈 - 종류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달콤한 냄새를 맡는 꿈 - 달콤한 향기가 나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달콤한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꽃냄새를 맡는 꿈 - 꽃향기가 나는 꿈은, 본인의 가족이나 친척,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되어 대인 관계가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맛있는 냄새를 맡는 꿈 - 맛있는 음식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의 지병, 부상, 외상 등이 호전되며, 좋지 않았던 대인 관계가 회복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계피 냄새를 맡는 꿈 - 계피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에게 승진, 취직, 승급, 합격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커피 냄새를 맡는 꿈 - 커피 향이 나는 꿈은, 과도한 업무, 학업, 공부, 운동 등으로 인해 신체가 휴식을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본드 냄새를 맡는 꿈 - 본드 냄새가 나는 꿈은, 판단력이나 직관력, 통찰력이 떨어지게 되어, 결정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이성을 잃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똥냄새를 맡는 꿈 - 똥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이 의외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거나, 행운, 재물 등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썩은 냄새를 맡는 꿈 - 썩은 냄새가 나는 꿈은, 많은 사람이 들어가기 꺼리는 부서나, 하기 싫은 일을 부여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방귀 냄새를 맡는 꿈 - 방귀 냄새가 나는 꿈은, 그 냄새가 불쾌했다면, 본인에게 큰 사고나 질병 등이 생길 수 있다는 흉몽이지만, 방귀 냄새가 괜찮았다면, 본인에게 조만간 큰돈이나 재물,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땀 냄새가 나는 꿈 - 땀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의 권력, 권한, 권리, 명예 등이 약해지거나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냄새를 맡는 꿈 - 종류 편 2

    계속해서, 냄새를 맡는 꿈 - 종류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발 냄새를 맡는 꿈 - 발 냄새가 나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서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없음을 암시합니다.
    2. 향수 냄새를 맡는 꿈 - 향수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의 외면과 내면, 노력, 능력, 가치, 진가 등을 남에게 드러내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본인의 입 냄새를 맡는 꿈 - 본인의 입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의 말과 행동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에게 누를 끼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다른 사람의 입 냄새를 맡는 꿈 - 다른 사람의 입 냄새가 나는 꿈은,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 쓰거나, 다른 사람에게 모함을 받고, 험담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화장실 냄새를 맡는 꿈 - 화장실 냄새가 나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동료 등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담배 냄새를 맡는 꿈 - 담배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의 비밀, 결점, 약점, 콤플렉스 등을 들키지 않도록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향수 냄새를 맡는 꿈 - 향수 냄새가 나는 꿈은,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아름답고 달콤한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시체 냄새를 맡는 꿈 - 시체 썩는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모두 성공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타는 냄새를 맡는 꿈 - 타는 냄새가 나는 꿈은, 본인이 믿고 있던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샴푸 냄새를 맡는 꿈 - 샴푸 향기가 나는 꿈은, 본인의 말과 행동, 성과 등으로 인해 주변 사람에게 인정과 존경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냄새를 맡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냄새를 맡는다고 할지라도, 냄새를 맡기 전후 어떤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냄새를 맡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냄새를 맡을 수 없던 꿈 - 코가 막혀서 냄새를 맡지 못했던 꿈은, 직관력이나 통찰력 등이 저하되고, 시야가 좁아져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썩은 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는 꿈 - 썩은 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이 줄줄이 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향수를 뿌리는 꿈 - 향수를 뿌리는 꿈은, 어색해진 친구나 연인 사이가 다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4. 연인에게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 - 연인에게서 좋은 향기가 나는 꿈은, 꿈에서 나온 그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진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후각이란 음식과 공기, 꽃과 같은 향기를 맡는 감각으로써, 후각은 화재 시, 위험 상황을 감지하여 대피를 신속하게 유지할 수 있으므로, 아주 중요한 감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후각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냄새를 맡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