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가 나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글돌이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위기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러한 위기에는 자동차 사고나 비행기 사고, 뺑소니 등 주로 운송 수단에 의해 발생하는 교통사고가 있을 수 있고, 유행성 질병이나 전염병과 같이 동시다발적으로 다수에게 발생하게 되는 질병 또한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태풍이나 쓰나미, 홍수, 지진, 화산 분출과 같이 천재지변에 의해 위기를 경험하게 되는 상황도 있을 수 있으며, 화재로 인해 집이나 공장과 같은 건물이 송두리째 타게 되는 상황 또한 존재합니다. 특히 이러한 화재 발생 시에는 불꽃은 물론, 유독성 연기가 분출되어 많은 사람이 질식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연기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연기가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연기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항상 흉몽은 아니며, 연기의 종류와 연기가 나오는 상황 및 본인의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입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연기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연기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연기가 나는 꿈 - 연기 종류 편

    꿈에서 연기가 나더라도, 그 연기가 어떤 종류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기가 나는 꿈 - 연기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담배 연기가 나는 꿈 - 담배 연기를 보는 꿈은,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 친구 등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되고, 본인의 사업이나 일 등이 제대로 추진되지 않아 고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화산이 분출하여 연기가 나는 꿈 - 화산 분출로 인해 연기가 나는 꿈은, 검은색 연기가 났다면 연인이나 배우자 간에 다툼이 발생하여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지만, 흰색 연기가 났다면,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거나,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꿈 -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꿈은, 연기가 많이 분출되면 분출될수록,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큰 성과나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동차 매연이 나오는 꿈 - 자동차의 매연을 보는 꿈은, 검은 매연이 나왔다면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 차질이 생겨 중단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며, 매연이 하얀색이었다면, 보통의 나날처럼 하루가 흘러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밥 짓는 연기가 나오는 꿈 - 밥솥이나 가마솥에서 연기가 나오는 꿈은 먹을 복이 생기며, 본인에게 금품이나 재물 등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부유한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음식이 타서 연기가 나는 꿈 - 먹을 것이 타서 검은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절호의 기회나 행운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 난 뒤 연기가 나는 꿈 - 불에 타고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공장 매연이 나오는 꿈 - 공장 매연이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부상이나 질병, 큰 사고 등이 발생하여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기가 나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연기가 나더라도, 연기가 나기 전후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기가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방안에 연기가 자욱한 꿈 - 방안에 검은 연기가 자욱했던 꿈은, 본인이 생각했던 대로 일이나 계획 등이 진행되지 않고,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 등이 발생하여 건강 상태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없이 연기만 나는 꿈 - 불이 없이 연기만 나는 꿈은, 빛 좋은 개살구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소문만 무성하고 실체는 없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방안으로 연기가 새어 들어오는 꿈 - 방안으로 연기가 새어 들어오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비난받거나, 누명을 뒤집어쓰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는 꿈 - 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았던 꿈은, 일이나 사업, 계획 등에 차질이 생겨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거나, 일시 중단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산에서 연기가 나는 꿈 - 먼 산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과거의 잘못과 실수로 인해 현재와 미래에 막대한 손해가 발생하게 되거나, 현재 거주지에서 멀리 떨어져 이동하던 도중에 사고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폭죽을 터뜨린 뒤 연기가 나는 꿈 - 폭죽을 터뜨린 뒤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의 외모나 업무 능력, 성과 등이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관심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담배꽁초를 버린 뒤 연기가 나는 꿈 - 담배꽁초를 버린 뒤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발생한 문제가 서서히 해결되어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다른 집에서 연기가 나는 꿈 - 다른 집에서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의 가족, 친구, 지인, 동료 등 가까운 사람에게 부상이나 질병, 사고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기가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연기가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무가 연기만 나면서 타지는 않는 꿈 - 나무에 연기만 자욱한 꿈은, 본인의 잘못이나 실수, 언행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에게 비난이나 질타를 받게 되고, 구설에 오르내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주방에 연기가 자욱한 꿈 - 주방에 연기가 가득 찬 꿈은, 본인의 가족 중 질병이나 부상, 사고 등으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사람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연기 냄새를 맡는 꿈 - 연기 냄새를 맡는 꿈은, 본인에게 승진 실패나 취직 실패, 시험 불합격 등의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본인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공장이 폭발하여 연기가 나는 꿈 - 공장이 폭발하여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부와 명예를 얻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연기가 무지개로 보이는 꿈 - 연기가 무지개로 보이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횡재를 하거나, 행운을 얻는 등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이 꺼진 후 연기가 나는 꿈 - 불이 꺼진 후 연기가 나는 꿈은,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지게 되고, 본인이 아끼던 물건을 도둑맞거나 잊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연기로 인해 질식하는 꿈 - 연기로 인해 질식을 하는 꿈은, 본인의 걱정과 고민거리 등이 해결되지 못한 채 스트레스만 쌓여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차에서 연기가 나는 꿈 - 차에서 연기가 나는 꿈은, 본인이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 계획 등에 차질이 생겨 중단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거주지를 따뜻하게 해주고, 음식을 데워먹기 위해 불은 필수적인 요소인데요, 이러한 불을 잘못 사용하게 되면, 유독성 연기가 나와 인간의 생명이 위험해지게 됩니다. 만일, 꿈에서 연기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연기가 나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